본문 바로가기
차박캠핑

서울차박,미니멀한 차박캠핑! 큰돈 들이지 않고 하기(차박용품,차박준비물)

by JEJEJE10 2020. 7. 17.
반응형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사람들과 대면하지 않기가 당연시 되어 가고 있다.

하지만 6개월째 장기화 되어감에 따라서 솔직히 대면하지 않기는 불가능이 되어 가고 있는 것 같다.

주5일은 출퇴근으로 열심히 살고 주말 내내 집에 있으려면...

답답한 것이 사실이고 집앞이라도 바람쐬러 나가고싶다.

해외여행도 못가는데 관광지 또는 어디든 놀러 갈 수다 없다

그래서 요즘 다들 취미생활이나 차박,낚시,등산 이런 아웃도어에 빠지는게 아닐까 싶다.

원래는 등산에 빠져서 몇년동안 다녔는데 날이 더워지면서 숨이 막혀서 못 하겠더라...그래서 요즘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것이 차박,차캠,카크닉 ㅎㅎㅎ 여러가지 단어로 불리고 있는 그것이다.

 

주로 한강으로 카크닉(카+피크닉)을 다녔는데... 뭔가 아쉬웠다.

한강도 좋지만 취사를 할 수 있는 곳 없을까???

지난번 이촌한강에 같이 갔던 친구와 함께 커피한잔 끓여 마실 수 있는 차박지는?????

화장실때문에 노지차박은 힘들 것 같고.... 다른 친구 집에 갔다가 그럼 닫혀있는 본인 회사에 가자고 해서 콜!

(마침 화장실도 밖에 있다고 해서 냅다하고 달려감) 

 

닫혀있는 친구네 회사

주차장에서 허락받고 차박캠핑을~~~^^

역시 이 날도 소렌토 2대를 연결하였고 부슬비가 내려서 위에 매트로 비를 맞지 않게 설치!

 

 

역시나 아늑한 나의 소렌토 차박셋팅 ^^

 

친구랑 나는 의자2개씩 차에 싣고 다니고 인스타크레이트 상자도 차에 싣고 다니니

언제든 맘 맞을 때 가볍게 카크닉을 떠날 수 있다.

남의 회사에서 음식까지 하는건 오바고 음식물 쓰레기도 나올까봐

우리가 애용하는 배민에서 주문시켰다 ^^

저녁먹고 수다떨기 좋은 차박캠핑~~~

예전 같았으면 비싼밥 사먹고 커피도 사 마시면서 지냈을 시간이

편한 옷을 추구하고, 꾸미지 않은 얼굴이 어울리며, 먹는 것과 마시는 것에 특별하게 신경을 쓰지 않게 되었다.

꾸미지 않고 자연스러운 삶이 녹아드는 것 같아서 나 자신이 때로 기분 좋은 만족을 하는 중이다.

그렇게 된 데에는 차박이 하나의 계기가 된 것 같아서 더 즐기고 싶은 아웃도어이다.

 

커피만 끓여 마시기 위해 이케아에서 샀던 나의 냄비와 집에있던 부르스타 (다들 집에 부르스타 하나씩은 있잖아요? 요즘 예쁜거 많이 나오지만 돈 들이지 않는 취미생활이란 목표를 위해 있던거 써요) ,그리고 집에 있던 텀블러와 드립커피만 챙기면 굿굿!!

 

 

큰 돈 들이지 않은 나의 차박캠핑일지!

쌓아놓은 기록들과 사진들을 하나하나 풀어볼게요 ^^

다들 편안하게 자연스럽게 좋아하는 것을 하고 살았음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