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박캠핑

차박준비물 캠핑용품쇼핑 캠포리안 굿캠핑

by JEJEJE10 2020. 7. 27.
반응형

차박을 하다보면 나도 모르게... 하나씩 필요하다고 생각을 하게 된다.

그럴때마다 메모장에 써놓고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캡쳐해놓고

정말 필요한지 생각하다가 사는데

인터넷으로 사도 되지만 다양하게 많은 캠핑용품을 눈으로 직접 보고 크기 및 그 자리에서 비교하고 사고 싶었다.

그럴때 구경하기 좋은 곳이 캠핑용품점

난 고급스럽게 셋팅해놓고 고급 브랜드만 파는 곳보단

창고형 캠핑용품점을 좋아한다

실속있는 용품과 합리적인 금액 다양한 물품들

그리고 세일이벤트까지!

여러군데 돌아보고 결정하는 것이 매력인 캠핑용품점

용인으로 놀러가서 세군데를 돌아보았다.

 

캠포리안->굿캠핑->캠핑고래

이렇게 돌아보았다.

 

먼저 캠포리안

아주 예쁘게 물건을 보기 쉽게 셋팅해 놓으셨다..

매장 안에 내가 원래 사려고 했던 용품들이 얼마나 많은지......

우선 행거!

하나 사고싶어서 보고 있는 용품

그릇이나 냄비,후라이팬,컵 등을 걸어놓을 수 있다.

밖에서도 쓰고 집에서도 쓰고 ㅋㅋ 좋을 것 같은 아이템!

 

행거를 살때 아래 메쉬받침이 있는 것으로 사는게 좋을 것 같다 ^^

캠핑가서 올려놓는 것이 가능!

지금은 테이블에 온갖것을 다 올려놓으니 갬성따윈 없다...

밖에서도 정리되지 않는 짐에 치이는 느낌...

 

 

미니멀웍스 화로

찜기같이 생긴 화로인데 미니멀하게 갖고 다닐 수 있어서

핸드폰 앨범에 캡쳐해 두었던 것이다.

사이즈가 두가지인데 크기를 가서 직접 볼 수 있어서 좋았다.!!

 

 

야전침대

이건 친구랑 하나씩 살까 생각 중

밖에 풀밭에 햇빛 좋은 곳에 누워서 룰루랄라 하고싶다

친구의 큰 차박텐트 안에 누우면 딱 좋을 용품!

만만하지 않은 금액이기에 더 잘 생각해보기!

 

 

설거지통

이건 하나 사야한다

여기다가 냄비,후라이팬,그릇,컵 등을 갖고 갔다가

설거지를 못 하고 올때나 했을 때나 때려넣고 오면 좋을 것 같은 용품!

매쉬가 꼭 있는 것을 사야한다. 그래야 밖에서 설거지를 한다면 걸어두고 말릴 수 있다.

 

 



그 다음 매장은 굿캠핑!

매장부터 처음과는 다른 분위기에 들어가기 전부터 기대를 하며 들어간다~~

 

 

텐트들이 셋팅되어 있어서 텐트욕심이 살짝 나는....듯한 셋팅

원터치텐트 하나정도는 갖고 싶었는다...

하지만 난 미니멀캠퍼니깐.......참자!

 

 

설거지통이 다시 보인다.

똑같은 설거지통인데 굿캠핑이 2천원 더 싸서 바로 겟!

 

그리고 필요한 코펠

일회용품을 줄이려면 갖고 나가서 갖고 들어오는 것이 좋지 아니한가.

 

 

 

캠핑고래까지 한 포스팅에 올리려고 했는데...

사진이 더 이상 올라가지 않아서

다음 포스팅으로 미뤄야겠당

 

캠핑고래 올리면서 캠핑 후 먹은 짬뽕까지 후기 같이 올려야지

 

하루에 캠핑용품 보러 세군에 돌아다니는 것도

빡세게 움직였는데....

올리는 것도 빡시네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