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추억의맛집 호서대학교 앞 불로만숯불바베큐

by JEJEJE10 2021. 1. 31.
반응형

17년 전 대학생활을 하며 저녁으로 항상 먹던 메뉴

그땐 우리들만의 맛집이었는데 지금은 천안 맛집으로 떠오른 불로만 숯불 바비큐

예전엔 호서대학교에서 조금 내려오면 작은 건물 1층에 있었는데...

지금은 아주 깔끔한 건물 1층으로 이사를 갔다

(이 자리엔 만사형통이라는 민속주점이 있었다)

 

천안 불로만 숯불바베큐 외관

 

주차 가능

대학가라 차가 많은 편은 아닌 듯

옆으로 앞으로 주차할 곳이 많았다 

화장실은 가게 나와 건물 1층

천안 불로만 메뉴판

 

메뉴가 심플한데 예전에 비하면 많아졌다 ㅎㅎ

그땐 없었던 튀김류와 탕과 마른안주라니.. 그땐 이런 메뉴가 있었어도 못 봤겠지 

바베큐만 먹기에도 빠듯했던 대학생이었으니 ㅎㅎ

17년 전보단 확실히 오른 금액

그 정도로 시간이 많이 흘렀네 ㅠㅠ

현재 호가든 이벤트 중이라 4병 마시고 마스크 스트랩 사은품으로 받아옴 ㅋㅋㅋ

돈 있어도 사기 싫은 아이템은 이런 데서 사은품 받으면 그렇게 좋다 

나의 소소한 행복 

불로만 쥐포튀김

생각하는 그 맛

심심하니 고소하니 씹어주게 되는 맛 때문에 시켰다 

맥주에 찰떡인 안주

불로만 추천 똥집 튀김

추천 메뉴는 또 먹어야 하니깐 똥집 튀김도 하나 시켜봤는데 

씹히는 식감이 좋다 

불로만 눈꽃 감자

시즈닝이 뿌려져 있어서 롯데*아 감자 같았으나 양이 많고 맥주 안주에 맛있으니깐 되었지모

불로만 한식 바비큐

매콤하고 깔끔한 맛이라 되어 있는데 정말 깔끔하게 매콤하다

17년 전부터 우린 이 메뉴만을 주구장창 먹어왔지 

여전히 맛있고 질리지 않는 맛!

예전엔 뼈도 같이 나와서 발라 먹었었는데 이젠 거의 순살로 주심

그리고 천안만의 사리!

처음 시켰을 땐 사리 1개가 옆에 나오고 사리 추가 가능

면발의 탱글함이 좋고 소스에 비벼먹으면 말해 뭐해

리필을 안 한 적이 없었다

대학생활 추억의 그 맛

불로만 한식바베큐

친구들한테 보내니 이 맛이 너무 그립다고 말하는 그 집이다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되면 다 같이 가서 먹고 싶은 불로한 한식 바비큐

서울에서 가기엔 빡세도 가끔 생각나던 그 시절 맛집 갔다 오니 너무 좋다 

이젠 과거가 그리울 나이가 되었구나 

종종 가자

추억을 떠올리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