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수원 웰다육농장_다육이겨울나기

by JEJEJE10 2021. 1. 4.
반응형

나의 또 하나의 취미생활

다육이 키우기

 

집 안에서 즐길 수 있는 또 하나의 취미생활이다 

요즘 같은 겨울은 다육이를 키우기 참 힘든 계절이다

그럴 때 아이들이 다 얼어서 죽거나 웃자라거나 마음이 아파지는 다육이들이 있다 ㅠㅠ

귀여운 아이들 데리고 와서 잘 키워야 하는데 똥 손인 내가 미안하다 ㅠㅠ

앞으로는 잘 키워줄게.. (다육이 키우는 법 어렵네ㅠㅠ)

그러려면 다시 마음을 다잡기 위해 새로운 가족을 맞이해보자 

 

 

수원 웰다육농장

주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당수동 372

운영시간: 월~토 9시~6시 / 일요일 2시~5시

금액도 좋고 다양한 귀여운 다육이들이 모여있는 곳

사장님도 너무나 친절하기 때문에 더 가게 되는 곳이다 

 

웰 다육 농장 사장님은 정리의 달인

많은 다육 농장들을 다녀보았지만 이곳처럼 정리 잘 되어있고 분리가 잘 되어있는 곳은 보지 못하였다 

 

라울

은근히 키우기 쉽다고 추천해주시는 다육이 

엔시노

꽃이 피는 다육이 

아메치스

아보카도크림

플뢰르블랑

블루미니마

크리스보니

 

다육이 이름은 너무 어려워;;;;;

설명을 들어도 기억하지 못하는 나의 기억력 ㅠ

그래서 다육이를 사면 꼭 이름표를 해서 꽂아놓는다.

 

여기부턴 웰다육농장의 다육이 잎꽂이 

정말 이렇게 잎꽂이하고 싶다~~!!

잎꽂이를 한 후 약간 자란 모습 

조금 자라면 작은 화분으로 옮겨 심으면 된다고 하셨다 

잎꽂이 나도 따라 해 보았는데..... 왜 난 이렇게 안되지? 

나의 최종 목표는 다육이로 예쁜 가드닝을 하고 싶은데 

아직 나의 실력은....

겨울이 오면 아이들이 하나둘씩 떠난다 

겨울 다육이 키우기는 너무 힘들어.....

예쁜 아이들 데려왔으니 열심히 키워보자 

겨울에 다육이는 실외가 아닌 실내에서 따뜻하게 키우기!

우리 집 다육이들 겨울 잘 지내보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