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제주도 서귀포시 수애기베이커리

by JEJEJE10 2020. 12. 17.
반응형

서귀포시 카페 

수애기 베이커리 

주소: 제주서귀포시 대정읍 동일리 3137

10시 오픈

21시 마감

안쪽으로 들어가면 주차장이 있음 아주 넓고 여유로운 주차장

 

통창으로 360도 바다가 보이는 카페 

수애기베이커리 

 

앞쪽에서 보이는 카페외관

 

 

 

카페 안쪽으로 들어와 옆쪽으로 출입문이 있다 

 

 

날이 춥지 않았다면 ....

야외에서 커피와 빵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있다 

탁 트인 하늘과 바다를 보며 즐기는 여유란...

이런 테라스가 있는 곳에 살고싶다 ㅎㅎㅎ

 

 

카페 들어가서 자리잡고 메뉴 보는데...

이곳은 베이킹도 해서인지 밥을 먹었음에도 눈 돌아가는 빵들이 어마어마하게 많다....

가기 전 검색해보니 커피도 맛있지만 이 곳은 소금빵 맛집이란 후기가 있어서...

밥을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빵쇼핑

 

 

 

어느 자리에 앉던 바다뷰를 즐길 수 있는 카페 

카페 가는 것이 불안했지만....

음료 마실 때 외엔 마스크 무조건 착용하고 띄엄띄엄 앉으니 괜찮았다

 

 

 

 

수애기베이커리

어머님께서 고른 "모카찰식빵"

5천원

빵이 어쩜 이렇게 쫄깃하니 맛있냐고......

하나 드시더니 더 주문하심 

 

 

수애기 베이커리 

버터프레즐

초코크루아상

이것 또한 너무너무 맛있었다....

여긴 빵 맛집이다~~~~!!!!

몇개 더 사면서 소금빵도 사먹고 싶었는데...

배가 찢어질듯 불러서 그만 먹었다...

 

 

다시 또 제주도를 간다면 찾아가고 싶은 카페 

재방문 의사 완전!!!!!

빵도 맛있고 커피도 좋고~

무엇보다 따뜻한 실내에서 바다뷰를 볼 수 있는 수애기베이커리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