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제주도공항근처맛집 전복스지탕 용두암엄마해장국

by JEJEJE10 2020. 12. 14.
반응형


제주도 도착!

제주도는 도착해서 차를 타면 바로 공항주변 맛집으로 향해야한다
코로나로 인해 공항에서나 비행기에서 아무것도 먹지 못하니 바로 가게 된다...
마스트 필수!
돌하르방도 마스크를 쓰고 여행객들을 맞이하네요~!

이번 여행에서의 메뉴 선택 기준은
젊은 사람들 위주의 메뉴가 아닌 부모님을 모시고 간 여행이기에....
어르신들이 좋아하실만한 메뉴 선택 위주로 갔다
맛집을 가야하지만 더 깊은 맛을 내는 맛집을 가야한다!!!!!

첫 맛집은

제주도공항 근처 맛집

용두암 엄마해장국

이름부터가 어른들이 좋아할 이름이었다!!

주소: 제주 제주시 용담삼동 519-9
6시 오픈
16시 마감
매주 수요일 휴무
주차장 있음
포장 가능함

생긴지 얼마 안되서인지 완전 깔끔
기본 반찬은 셀프 리필

메뉴는 단 두가지
소고기 해장국
그리고
전복 스지탕
역시 맛집
다녀보니 맛집들은 메뉴가 정말 심플한 듯~!!

제주도에 어울리는 가게 그림
참 예뻐서 사진 찍었다 ㅎㅎ

조금 기다리니 나온 전복 스지탕
가격 12,000원
전복 크게 2개 들어있고 안에 스지가 가득~~~~~~~
그리고 해장국이니깐 콩나물과 배추들
이건 해장국이다 정말
정말 해장에 좋을 국밥
4명이 다 전복스지탕 시켜서 다 만족한 메뉴!

바글바글 끓어오르는데 냄새가 같이 올라온다
냄새만으로도 국물의 깊은 맛이 느껴지는 느낌

수저로 섞으면 안에 있던 다대기가 섞이면서 붉어진다
해장국 비주얼
평소 밥을 말아먹진 않지만 여기는 스지가 있어서 그냥 말아서 먹는 맛이 참 좋았다
국물 원샷맛집

부모님과 간다면 또 갈 의향이 있는 가게
주차 편리하고
깔끔하고
친절하고
맛이 있으니
다시 안갈 이유가 없는 맛집!
또 제주도를 간다면 다시 갈 맛집!

용두암 엄마해장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