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박캠핑

소렌토 차박 평탄화 후 캠핑필수템 차박텐트 도킹텐트 그늘막캠핑텐트

by JEJEJE10 2020. 9. 15.
반응형

소렌토 평탄화 후 캠핑필수템 차박 그늘막텐트 설치

올뉴소렌토로 차박하기
차박 필수템 차박텐트 도킹텐트
디포카텐트는 간단하게 카크닉할 때 너무 좋고
캠핑장에서 좋은 그늘막캠핑텐트

바오팡스토어에서 전 차종에 가능한 그날막 캠핑 차박텐트를 구매했다.
캠핑장 가서 설치한 후기

차에 있는 물건을 다 밖으로 뺀 후 올뉴소렌토 평탄화하기
올뉴소렌토는 2,3열 눕히면 바로 평탄화가 된다.
(친구는 소렌토알인데 2열에 약간의 경사가 있더라고요)
좌석에는 다 매트를 붙여놔서 차박하기 좋아요
이 위에 전 매트 한장만 깔아도 괜찮더라고요
일박 할땐 매트 3장 정도 깔고 이불깔면 아주 굿굿~!!!

 


우선 트렁크 도킹텐트 구성품
구성품이 옛날 텐트 치던거에 비해 간단해 보인다.
(사실 주문하는 사이트 사진엔 베이지 색이었으나 내가 받은건 회색이라 ... 첨엔 좀 당황스러웠으나 설치해보니 검정소렌토 색상과 어울림이 괜찮아 그냥 사용하기로 함
사이트 들어가보니 제품의 색상이 화면에 보이는 것과 차이가 있을 수 있다고는 써있다 ㅋㅋ
근데 베이지와 회색은 너무 차이나는거 아닌가요 ㅋㅋ)

설치를 열심히 해보았는데 혼자서 설치하기엔 빡셀 것 같고 둘이 설치하니 아주 간단하게 설치 완료!
단 팩이랑 끈이 좀 약해서 새로 사야겠단 생각이 들었다
텐트치고 팩하고 망치 장바구니에 바로 담음

 

 

남편은 텐트 치기 전부터 이미 드러누워 있었음
치고 나니깐 “이 텐트는 사생활 보호가 되서 너무 좋다 ,잘샀네”
뒤로 넓고 옆으로 그늘막이 있어서 그늘이 없었던 캠핑장에서도 딱이었다!!!!

 

뒤에서 보면 차에 사람이 누워있는 것도 잘 안 보인다.
캠핑장이나 넓은 노지에서 차박을 할시에 너무 좋을 것 같은 나의 차박텐트
이번에도 역시나 성공적인 쇼핑이었다.!!

스펙은
화이트 (4.4kg)
320X230X220cm
작지 않은 사이즈
대략 뒤쪽에 넓은 공간이 있어야지만 칠 수 있는 차박텐트이다.

설치하기 쉽고 사생활이 보고되는 차박텐트
이 날 마음껏 안에서 누워보지 못해서 조금 아쉽네...
다시 캠핑장 가서 치고 일박 하고싶다~~~
언제 갈 수 있으려나.....

가을바람이 선선하게 불고
모기가 들어가면 정말 캠핑하기 좋은 계절이 올텐데
그때 다시 차박 그늘막텐트 갖고 나가서 캠핑을 만끽하고 와야겠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