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박캠핑

차박러가 보면 좋을 프로그램 나는차였어 1회 구례포해수욕장 경차개조 사고싶은 캠핑용품

by JEJEJE10 2020. 9. 25.
반응형

나의 관심사를 티비에서 이렇게 자세하게 다뤄주다니
나는 차였어
케이비에스 조이에서 토요일 오후 3시30분~
진행도 좋아하는 연예인! 김숙 & 라미란 & 정혁
캠핑에 대해 그리고 차박에 대해서 자세하게 다양하게 다뤄준다.
1회를 보고나서 .. 알고 있어야 하는것과 관심가는 것을 남겨보았다.
1회는 경차개조에 관해 나왔는데 감성캠퍼들이 역시나 많았고 관심가는 부분은 눈여겨 보았다.

불법이었던 개조가 2020년 2월부터 가능해졌다고 하네요~!
캠핑카를 사면 제일 좋겠지만 너무 비싸잖아요?
맘먹고 바로 살 수 있는 것은 아니기에 개조를 해서 사용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경차 감성캠퍼들이 많았는데 나도 사고싶다 생각이 든 물건들!!
원목선반!!!
워터저그 블루투스스피커,주전자,랜턴 등등 올려놓으면 좋을 것 같은데~~~
눈여겨 보고 있던 상품인데 장바구니 안에 있는 원목선반 결제 해야겠네....

 

우드펠릿
다 연소한 후에도 재가 남지 않는다니....너무 신기
우드펠릿을 알아보니 펠렛으로 분쇄 건조 압축하여 형성한 제품으로 다용도로 쓸 수 있는 친환경적 연료라고 한다.
고양이모래라고 하는데... 금액은 비싸지 않아 키로에 따라 구매 가능!

 

파워뱅크
아~~~~ 이것 있음 등유난로 안사고 집에 플러스마이너스제로 난로 갖고가도 좋겠다! 한 제품
금액은 등유난로나 파워뱅크나 ㅋㅋ비싸기는 매한가지이지만
그래도 밖에 나가서 전기를 쓸 수 있다니 좋다!!!
매번 캠핑장으로만 가는것이 아니니 눈여겨 볼 상품+_+

 

 

이거다!!!!
스탠드텐트 ...
화장실 멀리 가기 힘들고 솔직히 깔끔한 곳 찾아보기 힘든데...
이거 하나 사고싶었다. 삽이랑
땅은 깊숙히 팔거야.....
비추지만 않는다면 캠핑용품 파는 곳 가서 하나 사고싶다~!!! 요것도 장바구니행~~~

 

 

다양한 차량으로 경차차박을 즐기고 있는 분들의 차량 개조 비용!!

이걸 보면서 ...아....어닝 설치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는데 대략 100만원이네
나는차였어 보고 난 후
원목선반과 스탠드텐트는 바로 결제!
파워탱크는 잘 모르는 부분이니 남들은 어떻게 전기 쓰나 알아보기!
그리고 소렌토어닝 설치업체 찾아서 견적 알아보기!
프로그램 하나 봤을 뿐인데 이렇게 일상에 활력이 넘치다니 ㅋㅋㅋ
좋은 프로그램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