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박캠핑

SSG 쓱 새벽배송으로 받은 스탠리 워터저그

by JEJEJE10 2020. 9. 11.
반응형

몇일 전 ssg에서 쓱배송으로 스탠리 워터저그를 구입했다.
SSG 쓱 배송은 이거 사려고 처음 이용해 봤는데 시간대를 지정해서 집 문앞으로 배달을 해준다니 좋다
특히 새벼배송에 식재료 주문하기 좋을 것 같고 가까운 이마트에서 오니 더 믿을만하고!
오늘 처음으로 스탠리 워터저그를 주문해서 받았는데 이런 아이스박스가방에 담겨서 왔다.
근데 이 아이스박스는 뭐지?????
박스인데 음식물도 아닌데 굳이....이런 아이스박스에 오나????
친구들한테 카톡으로 질문했다.
이 아이스박스 내가 집에 갖고 들어가도 되냐 아님 집 밖에 두면 수거해가냐
결론은 집에 갖고 가도 된다고 한다 ㅋㅋㅋㅋ
다음 또 쓱배송 시킬때 내놓으면 이 안에 주문한거 넣어준다고..!!!
이런 편하고 좋은 방법이!
그리고 이런 큰 사이즈의 아이스박스는 없었는데 캠핑갈때 아주 편하고 유용하게 쓸 아이템을 생각지도 못하게 득템!!!
(창고에 접어서 넣어 보관하기에도 아주 좋음)

정확하게 온 워터저그에 놀라고 아이스박스도 첫 주문시 준다는데 두번 놀라고
워터저그 꺼내서 봤는데 내가 생각했던 크기보다 커서 놀라고 ㅋㅋㅋㅋㅋㅋ
친구랑 각각 하나씩 사서 하나는 소주 부어서 시원하게 마시고
하나는 물 넣어서 시원하게 마실라 했는데 어마어마한 용량에 소주 몇병... 넣어야 하니 ㅋㅋㅋㅋ
그래도 나중에 장바을 갈 수도 있으니 작은 것보단 큰게 좋겠지 하는 마음....
시원한 얼음물에 커피도 내려서 아이스로 마시고....
캠핑가서 여유를 즐기는 모습이 이거 하나 샀는데 눈에 선하다~~~

 

 

친구가 스탠리 워터저그는 택배받고 물꼭지 부분을 잘 확인해야 한다고 합니다
일단 봤는데 큰 문제가 없는 것 같아 패스
그리고 이 꼭지는 왠만하면 바꾸지 않는게 좋다네요
간혹 스테인레스로 바꾸시는 분들 있던데 좋은 점보다 나쁜점이 더 많은 것 같아 전 그냥 쓰려고요~~~!!!

위에 뚜껑도 크고 묵직 합니다.
열때 김치냉장고 통 같았음 ㅋㅋㅋ
단단하게 통을 잡아주니 혹시나 쓰러뜨려도 물이 새지 않을 것 같고
그럼 틈까지 밀착시킨 것 같은 워커저그 뚜껑

열면 벽이 두껍습니다.
이래서 보냉이 오래가는 구나 싶고 열자마자 안에 시원한 바람이 싹 밀려 나오는데..
각얼음으로 물 넣으면 최고로 시원할 것 같은 느낌이 확
더 가을이 다가오기 전에 스탠리워터저그 가지고 캠핑 가야하는데...
당장이라도 떠나고 싶은데 그러질 못하니 꽤나 아쉽군요....

스탠리 워터저그는 캠핑이라 낚시갈때 아주 유용하게 쓰일 것 같아 잘산 것 같고 기분이 좋습니다.
더 가을이 오기 전에 워터저그 쓰러 떠나야 할 것 같고...
이젠 워터저그 받침대를 사면 되겠군요 ^^
끝이 없는 쇼핑의세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