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광교와규맛집 고베맨숀

by JEJEJE10 2021. 2. 23.
반응형

모임이 있어 식사하러 간 광교의 고베맨숀

이름부터가 와규에 잘 어울린다...

몇 년 전 고베에 가서 길을 헤매다 스테이크를 못 먹고 왔던 미련을 버리기 좋은 곳이라 생각되어 방문!

 

고베멘숀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대학1로58번길6

티맵에 고베맨숀이라 치면 안내 시작

주차: 가게 옆쪽에 주차자리가 있습니다만....거의 만차 상태라 늘 주차하기 힘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게 주면 양 옆으로 자리 있는 곳에 평행 주차하면 됩니다.

눈치게임!

월요일은 정기휴무!

평일은 17시~22시

주말이나 공휴일엔 11:30~22:00

 

 

외관부터 고급스러운 고베맨숀

양 옆 길가에 주차된 차들이 보이네요...

평일 저녁임에도 거의 만차였습니다. 

고베맨숀 메뉴판

 

가까운 곳에 있는 분들이면 런치 즐기기에 금액이 너무 좋네요~!

주위 직장인들이 즐기기 좋을 금액!

고베멘숀의 메인 메뉴입니다. 

타레니꾸, 등심, 삼각살, 살치살, 꽃갈비 

전~부 다 먹어 보았습니다. 

1인분의 양은 사진으로 아래에서 보여드리겠습니다. 

 

여러 가지 드시고 싶은 분들은 세트메뉴가 잘 되어 있어서 시키기 편리하네요~!

고기 먹은 후 식사는 해야죠? ㅎㅎㅎ

식사메뉴도 좋고 사이드도 너무 좋은데 3명이서 간 자리라 많이 시키기 부담되었다는...

식사는 고베 모츠나베 시켰고 

사이드는 닭껍질 교자를 시켰답니다~!

아래에서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밥 먹기 전에 와규 맛있게 구워 먹는 법 한번 읽고 먹으면 좋겠죠!

고베맨숀 기본 찬 셋팅

하나도 빠짐없이 다 깔끔하게 맛있었다!

특히 부추무침과 락교가 아삭하니 고기랑 잘 맞았다!

 

 

처음에는 꽃갈비살 1인분

살치살 1인분

삼각살 1인분

등심 1인분을 

다양하게 먹어보고 싶어서 시켜보았다

꽃갈비살 1인분

100g

등심 150g

삼각살 100g

살치살 100g

두태 기름을 올려 기름칠 싹 해주고 고기 굽기 시작~!

처음엔 꽃갈비살부터~

살짝 구워 고추냉이에 찍어 먹으니...

세상에..... 녹는다 녹아 

다음은 살치살

금방 순삭.....

삼각살과 등심까지 먹어치우고...

제일 맛있었던 꽃갈비살 1인분 추가!

그리고 일본식 타래 소스에 숙성된 양념 소고기 타래니꾸도 1인분 추가 

150g

 

 

고기 먹어갈 때 나온 사이드 메뉴

닭껍질 교자!

소스 듬뿍 찍어 먹으면 별미!

느끼하면 고추 얹어서 먹기!

마지막 식사메뉴 

고베 모츠나베!

대창이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팔팔 끓으면 바로 먹으면 된다고 하셨다!

면사리 추가한 것은 건더기 다 먹고 육수 추가해 끓여먹기 

이것이 3명이 가서 먹은 양...

어마어마하게 먹었다

그만큼 맛있는 광교 맛집이라는 것

같이 간 일행들은 파트너들과 함께 다시 오겠다고 한 집

광교 고베 맨숀

와규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들려보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