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박캠핑

캠핑 떠나는 날 사도사도 살게있는 준비물 월계이마트 고릴라캠핑 의정부점

by JEJEJE10 2020. 10. 17.
반응형

캠핑 떠나는 날
이것저것 사러 월계이마트 갔다 왔습니다
언젠가는 일회용품을 쓰지않고 다 우드로 바꾸겠다는 생각을 부치기는 예쁜 우드그릇들
갬성캠핑은 우드로부터 시작한다는 말도 있고
바꾸고싶다.....
집에서 쓸수도 있구....
살 이유는 또 여러가지네

 

 

 

내가 좋아하는 커피용품들
밖에서 에스프레소 추출하기에 좋은 비알레띠
하나 살까.......
저 귀여운 두잔 추출 비알레띠 사고싶다....
지금 갖고있는 커피 다 마시면 사야지!
쇼핑 목록에 추가!!

 

캠핑에 있어 없으면 서운한 메뉴
노브랜드 닭꼬치
앞서 포스팅한 백로주캠핑장 갔을때 너무 잘 먹었던 메뉴라 이젠 캠핑갈때 꼭 사겠다는 생각을 했다
쓱배송에는 일시품절이었는데 월계이마트로 가니 재고가 아주 많았다
집에 몇개 쟁여 놓고 싶은 아이템

 

그리고 불멍을 위한 토치
부탄가스까지 세트로 파니 좋네

 

캠핑에 제일 중요한 장작
원래는 고릴라캠핑 남양주점 가려고 했는데 전화하니 장작품절...
고릴라캠핑 의정부점 전화해보니 장작이 조금밖에 안 들어왔단 얘기에 이마트서 바로 의정부로 날라감
현금가 6천원에 득템완료
장작이 조금 들어와서 그런지
1팀당 1개 구입가능

그리고 불이 빨리 붙게 해주는 불쏘시개도 구매해 보았다

아주 만족스러웠던 캠핑준비물 구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