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박캠핑

캠핑용품 보러 안양엔보트 매장 다녀온후기

by JEJEJE10 2020. 10. 6.
반응형

연휴에 안양 엔보트 매장갔다왔어요

 

안양엔보트

주소: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3동 716-3

 

캠핑용품의 셋팅 및 예쁘게 캠핑할수 있는 용품들이 많은곳
인스타에 올라온 신상도 보고싶구
사고싶은거도 보러 갔습니다



매장 옆에 주차장이 있으니 이 곳을 이용하면됩니다
(매장가기전 쭉 차가 서있는데 그 줄은 스벅줄입니다)

11시 오픈 8시 클로즈
좋은회사네요

당장 캠핑가서 이렇게 셋팅하고 싶다 할만한 셋팅들에 반하고 그대로 하고싶어 사게되는 매력있는 매장 안양엔보트
직원들도 친절하셔서 더 구매욕을 올립니다

 

3단 선반은 꼭 사야할 목록

이날 보러간건 도요토미 등유난로
가을겨울 캠핑준비해야지요

좀 더 작은사이즈 등유난로는 39만원
작은 텐트에서만 적합하다고 하셨다
사려면 위에 큰걸 사야하는데 금액을 못 물어봤네요

귀여운 사이즈도 나왔다
귀여운 사이즈는 위에 그리들올려서 요리해도 좋을것 같다
금액대도 수납도 좋을듯

올 긴~~~겨울 캠핑을 위해 장갑필수
남편한테 이 장갑하나 사줘야겠다
열심히 불멍하러 다니자고

귀여운뱃지들

소주잔으로 좋을 것 같은데?

친구랑 나랑 사고싶은것
둘이 캠핑 다니니깐 이렇게 셋팅하고 앞에 등유난로 하나놓고 딱 좋을것 같다

이 안에 야전침대놓고 둘이 자는것도 좋구
실제로 누워보니 은근 편한 야전침대

여럿이 모여서 이렇게 다는것도 매력적
이런 캠핑은 노지에서 가능하겠다

마지막 굉장히 큰 텐트
이런건 장박만 가능할듯.....
이런 셋팅에 방문캠 가보고싶다

 

방문할 때마다 새로운 셋팅과 살거리로 홀리는 안양엔보트
즐거운 방문 이었습니다~~!
(이젠 살거 계산기 두드려봐야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