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박캠핑

장마때문에 차박을 못하니 홈캠핑 집에서 즐기는 홈캠 홈캉스 감성캠핑 캠핑장비

by JEJEJE10 2020. 8. 6.
반응형

차박을 못하니 홈캠핑

 

비가 몇주째 너무 오고 집에 갇힌지....한 2주 정도 되는 것 같다.

별로 나가고 싶지는 않지만

차박은 하러 나가고 싶고 캠핑이 너무 가고싶다.

하지만 요즘 한강도 다 막혔고

캠핑장은 산사태 위험이 있어서 가면 안되고

뭐 나가면 기분좋게 젖는 것이 아닌 쫄딱 기분 안 좋게 젖어올게 뻔하고

코로나의 시대에 감기라도 들면 최악

그러니 나가지 않는게 좋다는 결론

 

하지만 캠핑은 가고싶은걸 어떻게 ㅠㅠ

집에 있다보니 그럼.... 이 작은집 한켠에 있는 공간이라도 이용해볼까?

싶어서 한번 꾸며보았다.

 

홈캠핑 준비물

 

바닥에 깔을 라탄러그

캠핑테이블

캠핑의자

블루투스 스피커

포레스트 선풍기

아이패드

그리고 갬성캠핑 해야하니깐 알전구

이케아 전구까지


 

 사실 차박을 했어서 별로 살건 없었다.

비오는 날 우선쓰고 차에 가서 물건 다 갖고와서 모래묻은 물건들 다 닦아주고 말리고

그게 큰 일이었다.

 

집에 없던 준비물은 라탄러그와 알전구!

하지만 우리에겐 쿠팡이 있다.

전날 준비해서 바로 다음 날 받아서 셋팅

쨘!!!!

집에 나만의 캠핑장을 만들어 보았다.

뷰는 마트 주차장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근 분위기 괜찮지 않은가???

 

 

낮에는 드라마 보면서 밥먹기 좋은 자리

캠핑의자에 앉아서 밥 먹는 것 만으로도

뭔가 차박하는데 비오는 날 차박텐트 안에서 밥 먹는 느낌이랄까

라탄러그를 깔아서인지 더 그런 느낌이 나는 나만의 느낌

비오는날은 짬뽕이니깐 짬뽕도 시켜서 먹어보고

 

 

아침에는 캠핑가서 아침이슬을 머금은 날씨에 커피한잔과 빵 한조각

하는 느낌을 내려 비오는 날 문 조금 열어 습기를 들어오게 한 후

커피한잔

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생각해도 웃긴다.  

 

 

캠핑이 너무 하고 싶어서 집에서 만든 나만의 홈캠핑

이렇게라도 즐기면서 장마시절을 지나가보자~~~

다음 주까지 비온다고 하는데

비그치면 바로 무더위가 오겠지?

많은 피해 없었으면 좋겠고

날이 좋고 무더위가 오면 나도 휴가를 슬슬 떠나봐야지~~~!!!

그땐 시원한 계곡으로 차박을 떠나보자~~~!!

그런 즐거운 날이 올때까지는 집에서 홈캠핑하며 그 시간을 기다리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