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남한산성카페 카페512 한옥베이커리카페

by JEJEJE10 2020. 11. 9.
반응형

남한산성둘레길 5코스 걷고 난 후
커피한잔하러 들린
카페512

경기 광주시 남한산성면 검복리 93-1
매일 11:30-22:00
주차장 널널해서 좋음

 

 

 

이런 집에 살고싶다...란 느낌이 드는 카페 외관
한옥느낌이 물씬

 

 

평일에 간 남한산성카페 카페512
역시 주말과는 달랐다
평일이라 여유로운 카페
메뉴도 다양해서 좋고 디저트도 많아서 좋은 곳

 

 

그리고 한옥에 원목 인테리어라니...!!
내가 너무 좋아하는 조합의 인테리어다!!
그리고 조명과 가구가 다 너무 맘에 든다....

 

 

곳곳에 한옥이라 공간이 나뉘어져 있는데 다 다르게 셋팅을 해 놓으셨다
사람이 없는 평일이라 여유롭게 공간을 찍어보았다

 

 

 

 

정말 깔끔한 카페512
먼지 하나 없다
저 선반에도....
그러기 쉽지 않은데 이 카페 너무 마음에 든다

 

 

카페 밖으로 보이는 한옥과 나무들
남한산성에 너무 잘 어울리는 카페가 아닐까싶다

 

 

따뜻한 커피에 쑥크림라떼
그리고 제리치즈케익

 

 

너무 여유로운 분위기에 따듯한 느낌이 나는 한옥베이커리카페
카페512
남한산성에 간다면 따뜻한 차 한잔 하고 가기 너무 좋은 곳!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