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당정역 1번출구 군포시 당정동 한세대 토종포천순대국 순대국 곱창전골 곱창볶음 다 맛있는집

by JEJEJE10 2020. 9. 29.
반응형

한세대에 위치한 깔끔하면서도 맛있는 토종포천순대국


주소: 경기도 군포시 고산로 151번길 39 1층
대중교통: 당정역 1번 출구에서 1210미터...꽤멀다;;;;; 한세대라고 보시면 됩니다.
주차: 1층에 가능 모르겠으면 가게로 전화주세요 아주 친절하게 알려 주십니다.
영업시간: 10:00 - 22:00 매주 일요일 휴무


이 날은 점심에 왕송호수 가서
이 시국에 위생 더럽고 늦게 나오는데 맛도 없는 집에 가서 점심을 먹어서 매우 예민했다...
(다시는 안갈 집...사진도 없고 이름도 기억 안 나고 앞으로 이것저것 메뉴 많이 파는 집은 가지 않을 것이다!!!!!!)

점심을 맛없게 먹었으니
저녁엔 정말 제대로 맛있게 헛배 부르지 않게 먹고 싶었다.

메뉴 고민 중
곱창이 땡긴다는 나의 말에 친구가 이끈
군포 당정동 토종포천순대

이 집은 예전 친구네 집들이 때 곱창전골 포장해서 끓여 먹었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잘 먹었던 기억이 있었는데....
여기였구나!!
그렇담 오늘은 곱창볶음을 먹어볼까?!?!

 

메뉴판 역시 심플하다
맛집들은 메뉴판이 심플하고 자신있는 음식만 파는 것 같다.

그리고 가게가 전체적으로 정말 깔-끔
손님이 많을때도 여긴 깔끔하다고 한다....

음식은 아직 나오지 않았다...
이것은 기본 반찬과 국 그리고 약간의 고기를 주신다.
근데 이 고기가 비계가 이렇게나 많이 있음에도 느끼하거나 비리지 않고 고소하니 살살 녹는다고 해야하나?
아...나중에는 고기도 시켜 먹어야 겠구나...한집
기본으로 주시는 순대국 국물과 고기가 이렇게 맛있으면 메인 메뉴도 성공한 것이다!라는 느낌이 팍 들었다.

드디어 나온 우리의 곱창볶음
양은 또 왜 이리 많아 ㅎㅎㅎ
곱창도 많고 순대도 듬뿍
정말 어디하나 빠지지 않는 집이다

양이 너무 많아 다 먹지 못하고 다음 날 전자레인지에 뎁혀 먹었는데도 맛있었다......
부모님 집에 포잘해서 갖고 가야지란 마음을 먹게 되는 맛집!

(화장실은 건물 화장실 쓰시는데 그곳도 깔끔합니다....
주차는 문의하면 친절히 알려주셔서 너무 좋습니다.)
이런 집이 잘 되었으면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