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도봉구 쌍문역 2번출구 맛집 동적불고기 양념갈빗살과 순두부청국장 최고

by JEJEJE10 2020. 9. 20.
반응형

양념 소갈빗살과 순두부 청국장 먹으러 간 동적불고기

 

주소: 서울 도봉구 덕릉로 268
지하철: 4호선 쌍문역 2번 출구에서 1230m (사실 걸어가긴 좀 어려운 거리)
자가이용시 주차장 아주 널널
영업시간: 11:00~23:00 (마지막주문은 22:00) 명절 당일만 휴무

1층 주차장 (아주 널널해서 좋았음, 바로 엘레베이터 타고 음식점으로 입장가능)
2층 깡통테이블 (입장시 열체크 및 명단작성 필수)
3층 좌식테이블 (놀이방, 아이있는 분들이 가기 좋을 것 같음)
4층 공원 흡연실

 



고기위주의 메뉴
식사메뉴는 따로 있음

2층 깡통테이블의 분위기
등받이가 없는 의자이지만 불편함 보다는 고기가 정말 맛있어서 앞으로 숙이게 되니....
등받이는 필요 없을듯 ㅋㅋㅋㅋ
그리고 제일 좋았던 건 모든 창문을 다 열어놓아서 안심이 되었다고 해야하나..
연기도 잘빠지고 시원하고

테이블셋팅
기본 셋팅이다.
다 먹고 모자라는 것은 셀프바에서 가져다가 먹으면 된다.

우선 여긴 양념 소갈빗살이 유명하니깐
우선 한판 주문!
한판 600그램 32,000원
고기가 보기만해도 실하고 맛있어 보인다~~~^^

고기는 역시 숯불
숯불 또한 참 좋은 숯불을 쓰는 것 같아 보임

동적불고기에서 최고로 맛나다는 양념소갈빗살과 순두부청국장의 조화
여기에 쌀밥까지 먹으면 정말 멈추지 않고 쭉쭉 들어간다 ㅠㅠ

반찬으로 육회 ㅋㅋㅋㅋㅋ
육회는 간장소스과 고추장양념이 있다고 하는데 우린 간장소스로!
싱싱하고 달짝지근하니 먹기 좋음

양념 갈빗살 두판먹고 돼지 숯불구이 2인분
2만원
돼지숯불구이는 금액이 완전 저렴!!
근데 고기도 크고 양념이~~~정말 맛있다!
(맛있다는 말뿐이지만 정말 맛이 있다. )

갈비는 물냉면에 싸먹기
다른 분들은 비빔냉면 드셨는데 물냉보단 비냉 소스가 너무 맛있다고 다들 싹쓰리함!!
난 물냉 국물이 시원해서 ... 너무 좋았는데 ㅎㅎㅎ

배터지게 먹고 다음에 또 먹어야지 하면 고개를 절레절레 하게 되는데
동적불고기는 다음에 또 가자하면 완전!!
재방문 의사 있음!!
어제 먹은 사람들 전부 다 맛있었다고 하니 또 갈듯!!
주차편하고 맛있어서 재방문의사 있는 고깃집 동적불고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