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천안아산음봉카페 사네커피 뷰맛집 산에있는카페 애견동반카페

by JEJEJE10 2020. 8. 2.
반응형

천안핫플

사네커피

산에있는카페

 

아웃도어를 사랑하는 내가 좋아하는 카페들이 있다.

자연을 가깝게 느낄 수 있는 카페

아주 깔끔한 카페

인테리어에 감탄할 수 있는 카페

 산에 있는 카페

이를 다 충족시키는 사네커피

사네커피 자꾸 읽다보면 산에커피인 것 같은데 그 의미 맞나?

이름도 참 센스있다.

 

사네커피

 

충남 아산시 음봉면 음봉로586번길 77-20

티맵에서 사네커피라고 검색해도 바로 나온다.

11시 오픈 21시30분 마감

 

 

주차장 아주 넓음 산에 이 카페가 제일 위에 있어서 가보면 그냥 주차할 수 있는 곳이 넘침

천안 핫한 곳이라서 그런지 평일에도 안밖으로 좋은 자리는 꽉 참

 

카페 들어갈 때 일일이 열체크 하고 입장

손세정제 필수

뭔가 카페에서 이렇게 철저하게 하니깐 마음이 놓이면서 편안하다

지금은 조금은 불편해도 이렇게 해야하는게 맞는거지...!!

 

안으로 들어가서 자리부터 맡기로 한다.

안에 자리는 유리를 통해서 밖을 볼 수 있고

밖에서는 바람을 느끼며 뷰를 감상할 수 있다.

조금은 날이 덥지만 밖에 나가서 앉기로 한다.

 

사네커피엔 이케아에서 핫한 삼쇠 파라솔이 굉장히 많다 ㅋㅋㅋ

이 많은 파라솔을 어떻게 득템 하셨는지 궁금해짐 ㅋㅋ

이 이케아 파라솔 덕분에 야외 분위기가 더 업된다.

 

 

사네커피의 감각적인 메뉴판

다양한 커피메뉴

논커피메뉴도 많고...

전통차와 차종류 에이드까지 있어서 선택하기 어려울 정도의 다 맛있어 보이는 메뉴들

 

 

이 메뉴판은 정말 누가 만들었는지 너무 귀엽다...^^

먹고 싶게 만드는 메뉴판

 

 

사네커피의 뷰

밖에 앉으니 다른 집에서 뭘 태우는지도 보이고

타는 냄새까지 흡입

ㅋㅋㅋㅋㅋ

마치 시골에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었다.

시골에 가면 뭘 그리들 태우는지 집 굴뚝으로 연기가 나오고는 했었는데....

 

 

사진 찍는데 하늘이 다 했다.

이렇게 하늘과 산을 보니 등산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는 사네커피 ㅋㅋㅋ

 

 

각자 시켰던 메뉴가 나오고

난 아이스 미숫가루

아이스도 종이컵에 나오는데 컵이 워낙 두꺼워서 아이스 마시기에 나쁘지 않았고

컵 또한 예쁘네 ... 이집은 ㅋ 

 

 

사네커피는 애견동반 가능한 것 같다.

밖에서 커피 마시고 있다보니 강아지랑 같이 온 손님들이 종종 보였다.

 

 

밖은 너무 더워서 실내로 이동! 안에서 바깥 창을 통해 보았다.

테이블 유리에 멋스럽게 비춰지니 이 모습 사진으로 남겨놓기 ^^ 

 

실내에 들어가면 너무 시원하고 화장실이 있는데

사진으로 남기지는 못했지만 화장실 또한 감각적이고 와 잘꾸몄다 감탄이 나오는 정도!

사네커피 인테리어 어디서 했는지 궁금하네 ㅋ

 

 

 

가을이 오면 또 한번 가고 싶어지는 카페이다.

실내보단 밖에 앉아서 단풍보며 그 선선한 바람을 즐기고 싶다.

가을에 다시 한번 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