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박캠핑

동계캠핑준비물 신일부탄가스히터 후기

by JEJEJE10 2020. 11. 26.
반응형

동계캠핑준비물


신일가스히터

날이 너무너무 추워졌다...

추운 겨울에도 캠핑을 즐기고 싶은 초보 캠린이 

차박을 위주로 하기 때문에 바람이 불면 차에 들어가 있어도 되니 그간 추위는 괜찮다고 생각했었다..

하지만 그것은 큰 오산

차 안도 어마무시하게 춥다 ㅠㅠ

그래서 문을 여닫을 수 있는 차박텐트와 그 안을 따뜻하게 뎁혀줄 수 있는 난로가 필요했다


처음에는 등유난로를 사자!!!

우리집 거실은 추우니깐 집에서도 쓰자!! 

하는 마음이었지만....

겨울 지나면 난로는 들어갈 곳이 없고...

캠핑가다가 차에 등유를 쏟는 친구를 보니 더 자신이 없어졌다 

(나도 그럴 것임을 미리 알고있다)

추운데 어쩌지 하다가 부탄가스 히터라는 것을 알게되었다


검색하다가 구매한 

신일가스히터

금액은 3만원대 

낚시 캠핑 하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전기 없어도 따뜻한 히터 

부탄가스는 3-4개씩은 들고 다니는거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일가스히터 비주얼



부탄가스 넣는 곳

익숙하지요? 




신일가스히터 옆모습

주의사항이 적혀 있으니 읽어보고 지나가기




신일가스히터 뒷모습

"반드시 야외에서 사용하십시오"



전기를 안쓰고 밖에서 활용 가능하다는 편리하지만

편리한만큼 주의사항은 항시 꼼꼼하게 읽고 숙지하기!!



신일가스히터는 고개도 움직입니다 

위아래도 

각도조절 가능




미사리 경정공원 카크닉가서 사용해 보았습니다 

작고 가벼워서 갖고 나가기 너무 좋고 

호가든박스 위에 딱 올려놓으니 따뜻-

야외에서 이러 하나도 완전 따듯하다!!

이건 아니지만 주위는 따끈하니 좋았어요!!




차박텐트 딱 치고 그안에서 켜도 따뜻해질 것 같네요~

그렇게 떠날 수 있는 날이 오길 바라며-



감기조심,코로나조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