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판교 운중호수 옆 카페랄로

by JEJEJE10 2020. 11. 25.
반응형

카페랄로 판교

주소: 경시 성남시 분당구 하오개로 246

주차: 카페 앞쪽에 전용주차장

10시30분 오픈

22시 마감


카페랄로 외관

 

 

카페랄로 전용주차장

카페랄로는 대중교통으로는 가기 힘든 곳이라 전용주차장은 필수!

주차공간도 넓지만...들어갈 때 심하게 꺾어서 들어가기 때문에 주의!

앞에서 차가 올라오는지 잘 보고 내려가야한다!!!

 

 

주차하고 오른쪽을 돌아보니 호숫가를 걸을 수 있는 길이 있었다 

이날 비만 안왔다면 .....

걷기 좋았었을텐데 

비가 오는데 우산은 없어서 못 걸은 아쉬은 길 

 

 

카페랄로 1층

 

구어낸 빵들과 로스팅하는 공간이 있었고 약간의 테이블도 있다

이미 한테이블을 건너뛰어 사람들이 앉아있어서 다른 공간에 앉기로...

 

 

 

 

 

 

좌석이 세로로 쭉 이러져 있는데 사람들 없는데 앉기...

 

 

사람들이 없는 창가로 조용히 자리잡았다 

비가 와서 그런지 카페도 조용 바깥도 조용

 

 

 

카페랄로 메뉴판

 

커피 핫과 아이스 차이 

1,000원

.......

천원씩이나???????

 

주문은 지하에서도 가능

지하에서 픽업

이 정도 금액으로 파는 곳이라면 굳이 셀프를 하지 않아도....

카페랄로 아이스아메리카노 

7천원

테이크아웃 잔이 아니라 유리잔에 줘서 당황....

마시는건 빨대로 마시니 뭐....

 

 

옆에 운중호수를 바라보며 커피 한잔

일행들이 올때까지 호수 바라보며 멍때리니 시간은 잘간다

 

 

뒤이어 온 일행이 사가지고 온 빵 ㅋㅋㅋ

내가 산게 아니라 이름과 금액은 모르지만 달달~하니 맛있었다

 

 

갖고 가라며 사준 밤식빵 

밤이 실하게 큼직하니 들어가 있어서 리얼밤식빵 

분위기 좋아서 한번은 가볼만한 카페인 듯 싶다 

 

 

반응형

댓글